id="tt-body-page" class="layout-wide layout-type>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미운우리새끼 데뷔20주년 보아 출연 이상형 성격 타로 결혼운 서장훈 재혼 왜 못하는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아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방송에 출연진이 타로를 보는 장면이 나왔다. 서장훈은 보아에게 "만약 타로점을 본다면 가장 물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고 묻자 "결혼운 물어볼 것 같다"고 답했다.

역으로 보아가 서장훈에게 같은 질문을 하자 그는 "저요? 갑자기?"라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옆에 있던 신동엽이 "재혼으로 끝나나요? 뭐 이런 거"라며 출연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또 "보아가 굉장히 직설적으로 말을 잘한다. 그래서 별명도 '권구라'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아에게 "그러면 장훈이는 왜 누구를 만나지 못한다고 생각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보아는 "이유가 너무 많지 않냐?"라며 "저는 같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숙식을 했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저도 깔끔한 편인데 저보다 더한 사람은 처음 봤다"며 지나치게 깔끔한 것이 이유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성격이 은근 스윗하다. 겁도 많고. 단지 손이 너무 많이 간다"며 "그걸 다 받아주는 여자를 만난다면 재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