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layout-type>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모델

미스맥심 지선 사진모음

요즘은 매력있는몸매를 갖고잇는것도

한가지의 큰 매력으로 뽑고있지요

예전과 다르게 자신의 바디라인을 뽐내는것이

각광받고 있는듯합니다

그담큼 자기관리를 하는분들일수록

더욱 선호하는거 같은데요

이번에 미스맥심콘테스트에서

2위로 상승한 지선 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

원래는 하위권으로 시작을했는데

2라운드에서 좋은결과를 내비치면서

전혀다른 결과를 빛어냈다고해요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웬만한 연예인 분들 저리가라 할정도로

모델의 모습을 제대로 뽐내고 있답니다

8강진출까지 하셨다고해요

모델이 전무했었다고 하는데요

 

친한친구인 엄상미 씨와 친분을 쌓게되면서

더욱 맥심골드 모델선발대회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하네요

비키니 화보라인중에서도

은색컬러를 선택함으로써 자신에게 잘 맞는 옷을

구매해서 입으시기도 했네요

라운드진출마다 성공이 보이기 때문에

1위에 대한 기대도 저는 팬으로써 하고있답니다 :)

인스타그램을 엿보면 지선 님의

일상속 소소한모습과 하루의일상을

엿볼수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스타그램에서의

모습이 더욱 진솔해보이고 예쁜거같습니다 :)

앞으로도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1위에 자리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