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layout-type>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JTBC 라이브온 노종현 황민현 정다빈 양혜지 연우 최병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JTBC 새 화요드라마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정다빈(백호랑)이 엄격한 방송부장 황민현(고은택)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스트리 로맨스 드라마에요

jtbc 라이브 온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8부작

라이브온 인물관계도

라이브온 등장인물

이날 방송부 기장인 완벽주의자 고은택(황민현)은 방송부 아나운서를 뽑기로 했다.

과거 전 방송부 아나운서 서현아(김혜윤)는 방송부에서 퇴출됐다. 서현아가 클로징 멘트를 하던 중 "여기서 나가면 내 고백에 답해줄래?"라고 고은택에게 깜짝 고백을 한 것. 방송을 마친 뒤 고은택은 서현아에게 "아나운서가 꿈이어서 들어왔다는 것도 거짓말이냐"라고 물었다. 서현아는 "응. 너 처음 봤을 때부터…"라고 했지만, 고은택은 "방송부에서 나가라"고 차갑게 말했다.

방송부원들은 빈 아나운서 자리에 백호랑(정다빈)을 추천했다. 고은택은 학교 벤치에 앉아있는 백호랑을 만났다. 고은택은 백호랑에게 방송국에 들어올 것을 부탁했다. 이를 들은 백호랑은 "첫날부터 성가시네 하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고은택은 "할 거냐"고 물었고, 백호랑은 "안 하지"라고 짧게 답했다. 이에 고은택은 "그럼 그렇게 말하면 되잖아. 성가신 거 치곤 계속 듣고 있길래"라고 했다. 백호랑은 "싫다고 말하면 네가 바로 갔냐. 그럼 싫다. 안가. 그딴 구린 곳"라고 차갑게 이야기했다.

고은택은 "직접 보니까 이야기 듣던 대로다. 유명해지고 싶어서 일부러 그러는 거냐 아니면 네가 원래 갖고 있는 게 엉망이라 그거 때문에 유명해진 거냐. 어느 쪽이든 상황 봐가면서 해라 네가 이따위로 예의 없이 굴어도 여기 너한테 관심 갖고 봐줄 사람 없으니까"라고 냉정하게 말했다.

백호랑은 "너 지금 뭐가 불만인 거냐. 내 태도가 불만인 거냐, 네가 까인 게 창피해서 그런 거냐. 내가 필요해서 찾아온 거 아니냐. 까이니까 발끈하는 거 그거 너야말로 진짜 예의 없다고 생각 안 하냐. 성가시게 하지 말고 꺼져라"라고 말한 뒤 자리를 떠났다.